2020 상반기 바디케어



#피부타입: 쇄골아래, 등 여드름, 자국 多
여드름ing

>>>왼쪽부터
1.무인양품 민감성 토너
건조한 사무실에서 수시로 뿌리기위해 산
미스트타입 토너. 1~2년전?에 사서 담달이면
유통기한 끝!! 결국 얼굴엔 몇 번 뿌리지도 못하고 급하게 바디용으로 쓰고있다.
샤워하고 나와서, 자기전 화장솜에 듬뿓묻혀 등/가슴 닦는데 쓴다.
다행히 이거 쓴다고 여드름이 더 나거나 하진 않음. 그렇다고 사라지지도 않음 ㅋㅋㅋ

2. 닥터에스리 아크네 미스트(?)
아대에서 진료 후 구매한 제품.
에스테라/제로이드는 실비되는데 이건 안됐다... 나중에 구매하고 보니 닥터에스리 사이트에서 파는거랑 똑같은거같음(오른쪽제품)
좀 호갱이었던거 같음 ㅜㅜ사이트에서 샀음
샘플이랑 쿠폰도 받아서 좀 저렴하게 샀을텐데...
휴. 그래도 그땐 너무 절박했고 의사쌤이 처방? 해준거라 믿고 삼..
사용감은 그냥 알코올 미스트. 물론 이거 뿌렸다고 여드름이 나아지진 않음!!!
아! 분사력은 매우매우 좋음! 혼자서도 등에 잘 뿌릴 수 있음=거꾸로 분사 굿굿

3. 닥터에스리 아크네 백 스프레이(?)
이것도 유통기한 임박... ㅋㅋㅋ 애초에 유통기한땜에 세일하서 사봤다.
아대에서 구매한거랑 똑같은거같지만.. 이건 싸게샀다구 ㅋㅋ 화장솜에 묻혀 목, 귀 뒤 닦는데 쓴다. 효과는 모르겠음.. 그냥 시원함.

4. 세타필로션
건조한데 바디로션은 없음! 급하게 언니한테 받아서 씀. 세타필이야 모 다들 알듯..
자극없고 무난무난..난 다리,팔에만 바른다.
향 좋은 바디로션 사서 섞어쓸 예정!



식사일기

최근에 먹은 맛있는 것. 맛없던 것.1. 보영만두어제 퇴근하면서 먹은 보영만두! 냉면 육수가 너무 먹고싶어서 충동적으로 들어갔다.원래 냉면만 먹으려고 했지만 메뉴보니까 군만두도 먹고싶어! ㅋㅋ 두개 다 시켰다^.^물냉면에 다대기 들어가지만 짜고.. 맑은 육수 먹고싶어서 빼달라한것.넘 맛있었다 ㅜㅠ 만두도 막 튀겨나와서겉바촉촉이었음!!2. 신논현 폴인팬케... » 내용보기

요즘쓰는 향수들

요즘의 향수내 인생 첫 향수는 국민 향수인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였다. (동그랑 보라색 보틀)이후로 향수에 점점 관심이 많아지규 하나씩 모으다보니 이정도! 물론 향수를 모으는 사람들에 비해선 많진 않지만^^;;왼쪽부터1. 아리아나 그란데 땡큐 넥스트 30ml향은 한번도 맡아본적이 없는 특이한 향그렇다.. 바틀리 이뻐서 샀다 ㅠㅡㅋ바틀만 보면 달콤한 플... » 내용보기

먹는 일상

1. 오늘 점심에 먹은 빠바 시저샐러드.6,500원. 나름 양도 많고 맛있어서 종종 사먹는다. 특히 드레싱이 맛있음!!2. 호치킨 반반. 버스타고 내리는데 갓튀긴 치킨 기름냄새에 홀려서 ㅋㅋ 영혼놓고 사왔다.BBQ 스타일. 맛있었다.3. 매실이 100일에 먹은 중식. 광교 중식당중국 냉면, 양장피, 크림새우. 이것말구도 많았지만 어른들이랑 같이 먹어서 ... » 내용보기

그 동안의 식사

1. 낙원투어때 점심으로 먹은 첫 홍루이젠.기대+생각보다 느끼하고 그냥 그랬다.왜 그릏게 인기가 많은지 잘 모르겠는 맛..2. 지인 결혼식 밥. 정말 결혼식에서 남는건 밥 밖에 없다는 말이.. 틀린말이 아니었다..호텔 코스요리였는데 진짜 실망스러웠다..어쩜 하나같이 이렇게 맛이 없을수가! 게다가 서빙하는 직원(알바)들도 별로였다..ㅜㅜ모든 음식이 짜고 ... »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