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점 1차 주문 C&P




12월 일본 여행을 앞두고 두달 전부터 넣었다, 뺐다 ..열심히 적립금 모으고
드디어 1차 주문!
한꺼번에 다 사고싶지만 품절된게 너무 많아서
일단 재고있는 것만 넣어봤다.


 1차 주문은 총 7가지!

1, 라끄 슈프림 어반베이지.
차분한 코랄 베이지? 느낌인 것 같아서 직접 테스트는 안해보고 블로그 리뷰만 보고 샀다.


2. 나스 파운데이션(도빌), 크리미 컨실러(커스타드)
오늘 백화점가서 테스트 해봤는데 촉촉하고 커버도 무난무난하고! 특히 컨실러랑 궁합이 엄청 좋았다!!!
면세점 구매만 아니었음 매장에서 바로 구매하고 싶었을 정도! 특히 매장 언니가 엄청 친절하게 테스터 해줘서 더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내 피부색에 착! 달라붙어서 피부가 어둡지도 않고, 붕 뜨지도 않고 딱 좋았다! 0.5 화사해지는느낌?


3. 나스 섹스어필
이거두 테스트 안해봤지만..같이 스터디했던 친구가 나처럼 어두운 피부톤이었는데 이거 바르고 온 날 너무 이뻐서 넋놓고 쳐다봤었다. 면세품 수령하면 젤 먼저 발라보고 싶은 아이템!

4. 바비브라운 풀커버리지 브러쉬
바비 뷰클 갔을때 이거 사용해서 세럼파데 발랐었늗네 발림성이 되게 좋았다. 그래서 파데는 바비꺼가 아니지만 브러쉬가 좋으니까
장바구니 고고

5. 베네피트 허바나
이거두 백화점에서 톡톡 테스트 받았었는데 진짜 너무 이뻤다!!! 화~사하게 표현되는 블러셔!!!
작년에 코랄리스타 대신 이걸 샀어야 됬는데 ㅜㅜ 그래서 이번에 꼭 구매했음!

6.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사실 쉐딩은 잘 안하지만...(심지어 브러쉬도 없음 ㅜㅜ ㅋㅋ) 그래도 유명템이고 투쿨포스쿨은 세일도 잘 안하니까
이번기회에 면세로!


이제 맥 루비우, 어반디케이 아이프라이머만 사면 면세 끝!
1차 면세는 면세가에서 10만원정도 할인받아서 13만원정도에 득템!!! 매장 정가는 얼마인지 ㅋㅋㅋ
빨리 품절된거 재고 풀렸으면 좋겟다!!

덧글

  • 미스티블루 2015/11/30 01:40 #

    역시 해외여행의 진정한 재미는 면세!!!! :) 부러와요!
  • 켈리 2015/11/30 19:37 #

    면세쇼핑부터가 여행의 시작같아요! 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